/ 회사소개 / 뉴스

뉴스

고객 만족을 위한 맞춤형 관리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원뉴스 내용
제목 [보도사례] 포레나노원아파트, ‘단지 대청소의 날’ 행사 가져
글쓴이 운영자
날짜 2022-04-25 [16:21] count : 375

 

[아파트관리신문=서지영 기자] 서울 노원구 상계동 소재 포레나노원아파트(입주자대표회장 김영빈, 관리소장 천보화, 위탁관리: AJ대원)는 새 봄을 맞이해 입주민의 화합과 관리사무소, 미화원 등 직원들의 어려움을 살피고 상생하기 위한 방편으로 16일 ‘단지 대청소의 날’ 행사를 마련했다.

입주민들과 관리주체인 AJ대원 소속의 주변 단지 관리소장, 임직원 등 총 50여명이 합동으로 단지 내 정원, 지하 주차장 등의 대청소에 참여했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김영빈 입주자대표회장은 “2020년 말 입주해 1년여밖에 되지 않은 아파트를 살기 좋은 아파트, 상생하는 아파트로 만들기 위해 입주 초기부터 입주민의 자발적인 청소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노원구의 경비원들과 함께 상생과 금연 아파트를 모토로 프로그램 참여 등을 통해 재건축 아파트로서의 모범을 다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밝혔다.

이 아파트를 관리 중인 AJ대원의 김재운 본부장은 “본 행사를 기점으로 관내 관리 중인 아파트 서비스 제고를 위해 월 1회 정도의 입주민 상생행사를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입주민들은 거리청소를 마친 뒤 준비한 떡과 선물도 함께 나누며 “이러한 행사가 사소한 것 같지만 지역민 모두에게 이로운 일 인 것 같아 기분이 좋다”며 만개한 봄꽃과 같이 활짝 웃는 모습들을 보였다.

입주민들은 포레나노원아파트가 앞으로 얼마나 더 살기 좋은 아파트로 상생의 길을 가게 될 지 기대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http://www.aptn.co.kr/news/articleView.html?idxno=91375>